작년에 두번 이용했어요 ㅎㅎ 한라하이킹!! 짱짱
16년 2월, 8월 두번 이용했는데 다시 제주생각나서 여러가지 찾는 도중에 한라하이킹 생각났네요!
처음에 갔을때 처음스쿠터 타신분은 125cc예약이 안되는데 공지를 못봐서 50cc로 하향됬어요ㅠㅠ 그런데..!!
생각보다 센스있게 너무 잘 탄다고 다시 125cc로 상향됬던 기억이 여행 처음부터 강렬했습니다 ㅎㅎㅎ 이용하시는 분들 참고!!
거치대랑 우비 이것저것 잘 챙겨주시고 작동법도 굉장히 잘 알려주세요!!
그러다 8월에 친구가 갑작스럽게 제주도가자! 해서 바로 한라하이킹이 생각났어요 ㅎㅎ
 제주공항에서 연락하니 저번에 픽업와주셨던 형님이 다시 와주셨어요( 낯익은 얼굴 보니 반갑반갑 )
이것저것 설명듣고 서류 작성하고 하는데 픽업해주셨던 형님이 전에 한번 오시지않았냐며 기억해주셔서 감동ㅠㅠ
친구랑 또 재밋게 여행하고 반납하는데 옆에 살짝 긁혔는데 ㅠㅠ 너그러운 마음으로 따로 수리비는 안 받는다고 하셔서 한번 더 감동...!!
보통 차량렌트는 사고나면 덤탱이 씌우고 악덕이 많은데 한라하이킹은 너무 잘 챙겨주시고 해서 마지막까지 여행의 좋은 기분을 남겨주셨어요!!!
여러 스쿠터 사이트 보고 계신분들!! 또는 차량 보시는 분들도 스쿠터 여행 정말 환상적입니다. 잊을 수 없는 기억을 남겨준 한라하이킹!! 꼭 오세요 ㅎㅎ!
4월쯤에 게하스텝으로 제주도 갈 예정인데 가능하다면 또 빌리러 갈 예정입니다!! 또  봬요 !!
여행도우미 17-01-20 09:32
답변  
예쁜 사진과 후기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 한라하이킹을 이용해 주시고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저희 한라하이킹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17-01-19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