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8~ 2019.05.20 스쿠터여행
운전면허는 있지만 장롱면허라 차량운전에는 자신이 없어서 무모하고?용감하게 ? 스쿠터로 제주도 여행 해볼까....하며 찾은 업체가 한라하이킹이었습니다.
다행히도 사장님이 친절하게 기초안전교육과  주행 시 유의점들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고요!
덕분에 무사히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 이렇게 후기를 작성합니다.
제주도 도착 첫날부터 비가오고 풍랑주의보 호의주의보 난리도 아니었는데 일회용우의도 빌려주시니 문제가 없습니다. (저희는 미리 준비해간 우의를 입었어요)
다만 달리다보면 바람이 너무 강하고 비가 와서 추웠던 거랑 여자가 주차?하기엔 스쿠터가 생각보다 무거워서 애를 먹긴 했습니다만 스쿠터여행이 힘들어도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거 같아요. 달리는 중간 중간 멈춰서 풍경도 보고, 아름다운 무지개도 봤습니다. 잊지 못할 추억이에요.  사장님과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좋으세요. 만약 지인이 제주도 여행을 스쿠터로 한다면 주저 없이 한라하이킹 추천하겠습니다!!

+꿀팁:  손등이 햇볕에 그을려 타버렸 는데 비가와도 햇빛이 없는 건 아니니 꼭 썬크림 챙겨 바르세요 ㅠㅠ


사진은 2019.05.18 본 무지개, 성이시돌목장에서 주차
여행도우미 19-05-22 10:44
답변  
안녕하세요 ~ ㅎㅎ 올라가서 후다닥 좋은글을 남겨주시다니 감사해요 !
첫날 진짜 비가 많이와서 걱정이 많앗는데 ~ 안전하게 잘 다녀오셔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ㅎㅎ
연습하실때부터 반납하실대까지 항상 밝은모습을 보여주셔서 저희까지 너무 기분이 좋앗답니다 !
다음번에도 꼭꼭 놀러오시구 ! 그때는 장갑 꼭 챙겨드릴게요 !
 
작성일 : 19-05-21 16:59